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ok2 X NAMUH] 식목일 콜라보 MV (30s)

Finance

by TheEvent 2017. 4. 17. 20:46

본문

반응형

**


식목일이니까 나무나 심을까?


내가 망할것 같애?


내가 망할것 같애?


그렇게 살다간 얼마 못가서


다 망할것 같대


내가 망할것 같애?


내가 잘할것 같애?


스웩의 주문이 소액이 있으니


나는 잘 모을것 같애


걱정은 디스리스펙트


오직 믿을거라곤 바로 리치스펙


어려울것 없어~


나무 따라하면 아주 쉽지 그래


충분히 할만하지 리스펙


소액이 충분한 나무가 있으니


나는 잘 모을것 같애


모바일증권 나무~~!!


**


 

**

 



모바일증권 나무 티비광고 / 도끼 모바일 증권 광고 모델 / 생활이 투자다 캠페인 런칭 이벤트 / 모바일로 돈버는 방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