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르노삼성자동차] QM3 Capture Life '캡쳐하고 싶은 순간, 나의 일상이 광고가 된다'

Motor

by TheEvent 2017. 4. 25. 06:30

본문

반응형

**


#CAPTURE_하고픈_순간은?


땀 좀 흘린 날~


홈런~~^^


프로포즈 할거에요


치즈~ 오예~


파도 좋은 날


#Surf_Capture_Share


#Fun_Capture_Share


#Boxing_Capture_Share


#Camp_Capture_Share


붙잡고 싶은 일상의 순간들~


#Strike_Capture_Share


#Victory_Capture_Share


#Brave_Capture_Share


지금 해시태그로 공유해주세요~~!!


내가 올린 일상이 광고가 된다!


#큐엠삶


#Live_Capture_Share


#QM3


당신의 빛나는 순간들이 모여


큐엠쓰리의 광고가 만들어집니다


캡쳐라이프 QM3~!


**


 

**

 


르노삼성자동차 모델중에서 유독 QM3만 이전부터


일반인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광고와 프로모션을 했었는데


아무래도 QM3의 스타일이 젊다보니 SNS를 활용한 마켓팅이듯~


과거에 나왔던건 그다지 눈길이 가지 않았지만


이번 광고는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분들의 일상을 잘 편집해서인지


신나는 기분이 들어 광고지만 광고처럼 느껴지질 않네요~


지금도 그렇지만 소형 SUV는 작고 아담해서


새차를 산다면 이런 스타일도 괜찮을거 같아요~!!


나의 작은 일상이 모여 광고가 된다니


소소한 자랑거리가 있는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좋은 이벤트인것 같습니다~~!!^^


**



르노삼성 자동차 브랜드 광고 / QM3 인스타그램 일반인 참여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광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