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바이텐] MY BEAUTY TRIP #1 비타 리듬 톤 업 크림 - 히말라야

Cosmetic

by TheEvent 2017. 4. 27. 06:10

본문

반응형

**


C x 10


MY BEAUTY TRIP #1


히말라야 비타 리듬 톤 업 크림


CX10 히말라야 HIMALAYAS


너 요즘 얼굴에 그늘졌어~


그럴땐 당장 투명한 히말라야로 떠나는거야~


당  NOW   장


31,000 \


얼굴빛이 환하게 살아나는 여행은


가볍게 떠날 수 있어야 하니까~


히말라야 산자나무 추출물~!


비타 리듬 톤 업 크림... 셀바이텐~!


Vita Rhythm Tone-Up Cream... Cx10


피부로 떠나는 여행


마이 뷰티 트립 'MY BEAUTY TRIP'


셀바이텐


**


 

**

 


보기좋은 색상의 조합의 화장품 광고 영상과


모델의 부드러운 미소, 그리고 차분하게 이끌어주는 목소리


그리고 이야기를 여행지와 여행지에서 나오는 화장품 재료를 연결하고


피부를 위해서 떠나는 나만의 여행으로 마무리하는


아이디어가 자꾸만 돌려보게 만드는 셀바이텐 화장품 브랜드 광고입니다


첫번째 이야기니까 또다른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원더보이즈필름 이라는 제작사에서 만들었는데


어느분이 만드셨는지 이분의 감성을 배웠으면 좋겠네요


저도 광고의 한장면처럼 가방속에 쏙 들어가


낯선곳으로의 여행을 떠나고 싶어요~~!!


비타 리듬 톤 업 크림은


미백과 주름 개선의 기능성 화장품이고


비타민의 가득 함유된 산자나무 추출물이


자연스러운 환한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이런 내용도 살짝 들어있으면 좀 더 좋았을까요?^^


**



셀바이텐 화장품 브랜드 티비광고 / 피부로 떠나는 히말라야 여행 / 산자나무 추출물 비타민으로 맑고 투명하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