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으로 사랑의 마음을 전하세요] 네슬레 킷캣 - 한으뜸, 김진경

Snack

by TheEvent 2018. 2. 6. 02:33

본문

반응형

**


발렌타인데이, 


킷캣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넌 나의 ㅋㅋ 넌 나의 킷캣


**


 

**

 


예전에도 나왔던것 같은 광고인데


최근에 TV프로그램에서 나오길래


올려봅니다~!


처음 나왔을때 동성애를 연상시키는


장면이 몇컷 들어가서


잠깐 이슈가 되었던 기억이 나는데


보는 관점에 따라서 판단은 다 틀리니까요


마지막 장면에서 왼쪽에 계신분이 한으뜸


오른쪽에 계신분이 김진경입니다


두분다 매력이 철철 넘치죠~ 


에너지도 그렇고~~!!^^


**



네슬레 초코과자 킷캣 TVCF / 모델 한으뜸, 김진경 발렌타인 데이 에디션 킷캣 광고모델 / NESTLE KITKAT


넌 나의 ㅋㅋ, 넌 나의 킷캣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