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돈자조금 CF] 밥상위의 국가대표 한돈 - 이서진 편

Food

by TheEvent 2014. 8. 26. 11:30

본문

반응형

**

 

2014 인천 아시안게임이

코앞에 다가와서 그런지

이런류의 광고를 보면

심장이 두근거리고,

뭔가를 해야할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돼지고기를 열심히

먹는걸로...

 

나는 그의

스피드가 되었습니다~

 

나는 그의

힘이 되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열정이 되었습니다~

 

나는 도전과 승리의

에너지가 되었습니다~

 

나는 대한민국의 이름으로

식탁에 오르는

또 하나의 국가대표

우리돼지 한돈 입니다~

 

대한민국의 힘이 되어온

우리돼지 한돈

오천만 국민의 도전과 승리의

에너지가 되겠습니다

 

~브랜드는 달라도

~신선한 우리돼지는 모두 한돈입니다

 

밥상위의 국가대표

우리돼지 한돈~!

~한돈자조금

 

**

 

 

**

 

 

 


한돈자조금 우리돼지 한돈 광고 / 참 좋은 시절 이서진 TVCF / 또 하나의 국가대표 / 한가위엔 한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