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U+ CF] 포텐 터진 장수원의 불꽃 연기 '자막 완전 웃김' - U+LTE8 가족친구할인 편

Communication

by TheEvent 2014. 8. 27. 16:05

본문

반응형

**

 

송이의 배신 '가족과 친구'

 

아자자 바바바바발발발발

(이렇게 발연기의 서막은 시작되고)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개뜬금) 우리 가족친구할인 할래요? 네?

(전개가 LTE급)

썸녀한테 가족친구 할인 받으러

무작정 찾아간 장수원

송이야아

(진지하니까 궁서체로)

이제 그만 나와아

요기 고작 마넌이야

(콧소리 작렬)

나랑 가면 이만원이라구웅

(사귀지도 않는데 엄청 들이댐)

니가 요금제땜에 개러워 하는 모습!

내가 봤↗는↘데↑?

(뜬금없이) 사랑해..?? 윙??????

(요금제 꼬시다가 잘생김 오빠한테 걸림)

(정지영상 아님! 감정 연기중)

(썬그라스 벗고 전투력 상실 ㅋㅋㅋㅋ)

(너무 단호해서 단호박인줄...)

~조엘 로바츠(미국, 24) / 가족친구 할인 1호 고객(?)

드루와

드루와

활인해 들일께

발로~ 발로~ 이마넌

분노하는 잘생김 오빠

(발소리 큰대도 눈치못챔)

(배터리 빼는 중) 하나, 둘

(배터리 다뺌) 셋

끼하핳하하핳하(퇴근이당)

(결국 송이오빠한테 배터리 다 뺏기고 방전)

하아앜

우웈웈

아아앜(고통이란 것을 연기 중)

(문자오니 급 평온해짐)

너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 싶었어

(죽기직전에 송이를 추천해주면서

송이 할인 시켜줌)

(가족친구할인 추천 문자 이렇게 생겼음)

(클릭 한방에 미션 클리어)

(죽은 로봇까지 살리는

모기님 클라스ㅋㅋㅋㅋㅋ)

 

제작지원 U+LTE8, 로보트 밧데리, 에스킬라, 장수원을 칸으로!

 

(??? 뭐임? 보너스 컷인가?)

(입금 된듯) 다음에 또 불러 주세요

(ㅋㅋㅋ 어필중 ㅋㅋㅋ)

엘지 유플러스 짱짱짱

발로 발로 발로미

아이~ 팔로 미라니까

 

**


 

**

 

 


 

엘지유플러스 광고 / LG U PLUS TVCF / 장수원 가족친구할인 편 / 장수원 칸보내기 운동본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