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쉐보레 CF] 제가 아빠의 행복을 지켜드릴께요 - 2015 우리딸의 말리부

Motor

by TheEvent 2014. 8. 29. 00:41

본문

반응형

**

 

이 광고를 보면

잘 키운 딸 하나...

열 아들 부럽지 않다...는

속담을 생각나게 할 것 같네요~!

핸드크림까지 챙기는 센스... ^^

 

아빠, 같이가요~

약속 있지 않니?

모셔다 드릴께요~

아빠~ 안전벨트~

 

먼저 말하지 않아도

조용히 아빠를 챙기는 우리딸~

 

주행시에도 정숙함을 선사하는

~콰이어트 튜닝

 

옆에서 일러주지 않아도

혼자서도 잘 하네요~

 

스마트한 사고예방 시스템

~사각지대경고 시스템(SBZA)

 

나를 닮아 그런지 운전실력이

믿을만 합니다~

 

기본부터 충실한 안전성

~레이어드 빌드 프레임

 

이것저것 바쁠텐데

아빠까지 신경써주는 딸 덕분에 편히 가네요~

 

인체에 최적화되어 편안한

~오스카 시트

 

고맙다~ 우리딸... 운전 조심해

잠깐만 이런건 챙겨 발라야 해~ 아빠!

 

소형물품 보관에 적합한

~시크릿 큐브

 

오늘은 딸 덕분에

좋은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우리 가족의 행복을 지켜온 아빠

앞으로는 제가 아빠의 행복을 지켜드릴께요~

지켜주고 싶어서... 말리부~

 

2015 MALIBU

Engineering for Your Ones

CHEVROLET

FIND NEW ROADS

 

**

 

 

**

 

 


 

2015 쉐보레 말리부 광고 / CHEVROLET MALIBU TVCF / 우리가족, 우리딸의 말리부 / 신형 자동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