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웨이 기업PR CF] 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 두번째 - 물쉼표 시간 편

Public

by TheEvent 2014. 9. 11. 14:27

본문

반응형

**

 

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 두번째

 

우리나라 유아의

10명 중 8명은

물 섭취 부족상태

 

물 마시는 습관이

몸에 배지 않으면

어른이 되어서도

물을 잘 마시지 않게 되죠

 

하루 두번 즐겁게

물마시는 시간을 통해

스스로 물습관을

기르게 하는

물쉼표 시간

코웨이와 함께해 보세요

 

COWAY

생명을 책임지는 기술

 

**

 

 

**

 

 


코웨이 기업PR광고 / 물성장 프로젝트 물쉼표 시간 편 / 물 마시는 습관 / 영유아대상 물마시기 프로젝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