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림푸스 CF] 미러리스카메라 OM-D E-M10 - 하정우 편

Camera

by TheEvent 2014. 5. 12. 22:20

본문

반응형

 

**

 

미러리스 카메라...

 

올림푸스 OM-D E-M10 극장 광고(30초)

본질을 잊은 세상으로부터 카메라를 구하라 - 하정우 카메라

 


나는 토익점수만으로...

 나는 자격증의 갯수만으로...

 나는 집의 평수만으로...

 나는 연봉만으로...

 

평가를 받고 싶지 않다!!

나는 그런 세상에서 살고 싶다!!

 

현대인의 외로움을 참 잘 이끌어낸 하정우 TVCF~

 

**


 

**

 

 

 

 

 

 

 

 

 

 

 

 

 

 

 

 

 

 

 

자료출처 : 미러리스카메라 올림푸스, 유튜브


미러리스카메라 올림푸스 TVCF / 하정우 광고 / OLYMPUS CAMERA / Ha Jung Woo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