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우자조금 TVCF] 한우, 대한민국 또 하나의 한류 - 지진희

Food

by TheEvent 2016. 5. 3. 12:12

본문

반응형

**

 

한우자조금

 

또 하나의 한류

 

나는 누구일까요?

 

한국을 사랑하는 아시아의 젊은이들이

 

나에게 빠졌습니다

 

현지 이탈리아 식재료만 찾던 셰프가

 

나만 고집합니다

 

정상회담에 참석한 해외 정상들이

 

나와 함께 돌아갑니다

 

나는 대한민국 한우입니다

 

세계인이 감탄한 한우의 맛과 영양

 

대한민국 또 하나의 한류가 되어

 

세계로 뻗어나갑니다

 

대한민국 한우 수출시작

 

우리 사랑 한우가

 

우리 자랑 한우로

 

알면 알수록 우리 한우

 

**

 

 

**

 

 

 

 

 

 

 

 

 

 

 

 

 

 

 

 

 

 

 

 

한우자조금 TVCF / 한우 홍보대사 지진희 한우 광고 / 수출하는 우리자랑 한우 / 또 하나의 한류 / 한우의 모든 것 한우 11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