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IR ASIA TVCF] 아시아, 호주를 연결하는 에어 아시아와 떠나요 - 박지성

Travel

by TheEvent 2016. 5. 12. 16:31

본문

반응형

**


아시아 및 호주 전역을


연결합니다


AIR ASIA


함께 떠나요


에어 아시아와 함께


떠나세요


**


신나는 음악과


빨간색으로 예쁘게 치장한


비행기와 항공사 직원들이


표정과 색상에서


다이나믹이라는 단어가 떠올라서


저비용 항공사나 저가 항공의


단어보다는 젊음이 느껴지네요


방구석에 콕... 말고


진짜 방콕에 가보고 싶네요~!


마지막에 박지성 선수 표정 어쩔거야요~!ㅎㅎ


**


 

**

 




에어아시아 TVCF / 박지성과 함께 떠나는 여행 저비용 항공사 광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